본문 바로가기
생활

"이것만 지키셔도 배가 쏙 들어갑니다" 배가 홀쭉해지는 5가지 방법들

by 한량2 2022. 11. 23.

배만 볼록해서 항상 펼 때 괴로워하는 그런 배로 고민을 안고 있지 않습니까? 비만 체형이 아닌데도 배꼽 아래만 볼록합니다. 그런 볼록한 배를 가진 분은 꼭 봐야 할 배를 깔끔하게 들어가게 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배불뚝이가 꼭 봐야할 배가 홀쭉 해지는 5가지 방법"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건강 글

"다이어트 없이 이것만 해도 마른 몸매 유지 가능합니다!!!" 다이어트 없이 마른 사람의 놀라운 비밀들

"침실에 당장 이것 치우세요! 건강에 매우 해롭습니다" 높은 베개가 건강에 위험한 이유

 

배가 볼록한 원인은 바로 이것

 

 

살찐 것도 아닌데 배꼽 아래가 볼록 나오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볼락 한 원인은 변비와 근력이 약해 골반이 왜곡되고 매월 월경이 관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변비 때문에 뱃속에 가스가 쌓여있는 케이스. 대장의 근력이 약한 변비가 노폐물이 숙변으로 쌓여 거기에서 가스가 발생하고 배를 빵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방귀를 참는" 여자 특유의 습관이 가미되어 가스를 모아두면서 배가 볼록해져 버리는 것입니다. 또한 골반의 왜곡으로 인해 근육의 밸런스가 무너져 버리고 골반이 열린 상태가 계속되면 배 속의 내장이 아래로 하락하고 풍만한 배의 원인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배가 홀쭉해지는 방법

 

 

수분을 충분히 섭취한다.

일상생활에서 배의 탄력을 해소하기 위해 어떤 것을 유의하면 좋은 것일까요? 우선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합니다. 대장의 작용을 좋게 하고 개선합니다. 물이 장내를 통과할 때 가스도 함께 옮겨져 배의 탄력도 줄어듭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1잔의 물을 마시는 습관만으로도 변화가 있어요.

 

복식 호흡으로 근력을 강화시킨다.

배 근육을 단련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복식 호흡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마시면서 5초간 배를 부풀리고 있습니다. 다음 숨을 내쉬면서 배를 들어가게 합니다.

 

이것을 반복 습관을 가지면 배가 움푹 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식 호흡을 하면 횡격막이 위아래로 움직이므로 위장의 기능도 활발해집니다.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장 내 환경 개선의 재료를 먹는다.

식생활을 개선해서 배를 움푹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장 내의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요구르트와 올리고당을 추천합니다. 올리고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바나나, 꿀, 간장 등을 요구르트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커집니다. 볼록한 배가 깨끗해집니다.

 

가급적 방귀를 참지 않는다.

여자는 보편적으로 방귀를 참는 편입니다. 당연하지만(남자도 남들 앞에서는 참죠.) 이러한 행동이 배를 볼록하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화장실 이용 시 가스를 내보내는 습관을 을 들이거나 집에서 할 수 있는 배기 포즈도 추천합니다.

 

 

숨을 내쉬면서 양 무릎을 안고 무릎을 가슴에 접근하여 편안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일상에서 운동을 도입한다.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한 오래 걷기. 계단을 이용하기, 전철 내에서도 앉지 않고 서서 배에 힘을 넣어주세요. 그런 친밀한 운동이 볼록 배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다이어트로 좀처럼 개선되지 볼록 배를 일상 속에서 의식하고 하는 5가지 방법을 이용하시면 홀쭉한 배를 자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르면 손해 보는 유용한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클릭  📌

함께 보면 좋은 글 💕

 34세 미만이면 1억을 만들어 주는 계좌 신청 알아보기
 월 20만 원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청년 월세 특별 지원 신청 방법 알아보기
 "2023년 최저임금 이렇게 올랐어요" 최저임금 인상 소식 바로보기
 "차 확인해보세요. 암을 유발하는 증후군에 걸릴 수 있습니다" 새 차 냄새 제거 방법
"나도 모르게 결제된 금액을 모두 차단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 바꾸는 방법

 

 

반응형

댓글0